(이와 관련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의 관련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이와 관련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의 관련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Blog Article
호스트바는 무엇을 하는곳이고 얼마를 벌까요? 진용진씨가 직접 일을 하러 가봤습니다.
현재는 서울 강남의 한 단란주점에서 영업사장으로 일하는 그가 자신이 직접 호스트바 룸에서 체험한 일들과 호스트바의 모든 것에 대해 생생하게 들려주었다.
“선수로 뛰는 동안에는 꾸준히 보약을 먹고 몸을 관리해야 해요. 나이 들어서 은퇴한 ‘선수’들은 일명 ‘아빠방’에서 일해요. 아빠방은 ‘아줌마’들이 많이 간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죠.
호스트바 내에서 생활하는 경우 환경도 매우 열악한데, 잠자는 곳은 담배 냄새가 진동하고, 밤에 일하고 낮에 자야 하기 때문에 바깥 소음에 잠을 청하기 힘들다. 주는 밥은 위생수준이 매우 열악하다. 그 식사라는 것도 들어온 지 얼마 안 된 사람이 직접 밥을 준비해서 대접해야 하고, 설거지 등 잡일이 많다.
또한,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다양한 인연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업종에서는 종종 고객과의 스트레스, 인허가나 법적 문제 등의 위험성도 존재합니다.
선수는 손님이 시키면 뭐든지 가리지 않고 다 해야 한다. 선수의 손을 끌어다가 가슴과 음부를 만져달라는 손님의 요구 또한 거절해서는 안 되며 그보다 더한 요구에도 순순히 응해야 호빠 한다.
광고문의
전작 용서받지 못한 자에서 보여주었던 감독의 강점인 리얼리티를 잘 살렸으나, 플롯이 빈약하다는 단점이 지적받았다.
그밖에 어중간한 쩌리들은 그냥 그자리에서 노는게 낫다. 니가 에이스라고 해도 메이저(강남)가면 망할 가능성 높다
호스트바를 찾는 손님들이 타고 오는 차는 외제차가 주종이며 중형급 이상이라고 한다. 재미있는 점은 남성들이 사업상 접대차원에서 룸살롱을 자주 이용하는 것과 달리 여성 기업인이 ‘여성’을 특별히 접대하기 위해 이곳을 찾는 경우는 거의 없다는 것.
그러면서 다만 거기에 찌들어 벗어나오지 못하면 안 된다"라며 "꿈이 있고 본업이 있다면 아르바이트를 해보는 것도 좋다"고 덧붙였다.
많은 여성들이 어떤 방식으로 그들에게 돈을 바치고 몸을 바치는 지 이해할 수 있었다.
서울 강남에서 호빠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외모와 스타일, 소통 및 대인관계 능력 언어 및 문화 이해력 업무 경험과 기술 그리고 유연성과 적응력 등 다양한 조건과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